●大兄社會★용인작명소★동백작명소★용인철학관★동백철학관★재개명★해인동양철학원●
https://www.youtube.com/watch?v=ioLxDLTtYrc 선진 국가 정치 집단 여야 모두 백신/면역 패스포트에 동의, 백신 강제령을 예고, “감시 자본주의”의 시작 <=== 즉, 조지 오웰 소설 <Big Brother 빅 브라더>의 현실사회의 도래를 예고한다.
인류는 사악한 일부 썩어질 종자(빌 게이츠 등?)와 집단에 의해 "통제 사회"로의 전환을 스스로 반강제당하고(백신 패스포트=감시 자본주의사회 진입) 있는 중이다. 다시 말해, 소수의 재력과 권력을 독점한 장차 썩어질 일부 변종 인간이 전 인류를 노예화하려는 황당한 기획을 착착 진행하고 있다는 고발성 글임. 사심없이 냉정하게 읽어보기를 권면하면서~~~
結局, 人類는 思想과 宗敎와 戰爭(核武器 開發)으로부터 自由을 얻으니까, 코로나-19 백신을 武器로 새로운 抑壓 統制社會를 企劃(기획)하고 있는 中이다. 그렇지만, 人類 歷史와 未來를 海印導師가 六爻로 推論한 바는 이렇다. 卽, 周易으로 "風山漸"으로 得卦할진대, 이러한 過程을 거치면서 더욱 發展한 새로운 "人間 自由의 爭取"를 위하여 끝까지 鬪爭할 것이라고 展望한다.
海印導師. 合掌.
빅 브라더(1984)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빅 브라더()는
조지 오웰의 소설 《1984》에 나오는 가공의 인물로, 전체주의 국가 오세아니아를 통치하는 정체 모를 수수께끼의 독재자다. 빅 브라더는 당에서 대중을 지배하기 위해 만들어낸 허구의 인물이라는 이야기도 있고, 거의 확실하다.
오웰이 묘사한 사회에서는, 모든 사람들이 텔레스크린을 사용한 감시하에 놓여 있다. 시민들은 끊임없이 “빅 브라더가 당신을 보고 계시다”("Big Brother is watching you")라는 프로파간다 문구를 통해 이 사실을 상기하게 된다. 빅 브라더의 외모적인 특성 뿐만 아니라 성격 묘사, 말투까지 이오시프 스탈린과 유사하다.
현재 빅브라더라는 용어는 전체주의의 상징으로 사용되고 있다.
#용인철학관, #용인철학원, #동백철학관, #동백철학원, #기흥철학관, #기흥철학원, #처인철학관, #처인철학원, #동백작명소, #용인작명소, #기흥작명소, #신갈작명소, #수지작명소, #수지철학원, #신갈철학원, #신갈작명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