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自淨能力★번식&생존★용인신생아작명소★海印導師●
■ 自淨能力1 : 자연 생태계가 스스로 최초의 균형 상태로 원상 복구하려는 능력을 말한다. 이 능력의 범위 내에서 일어나는 환경 오염은 환경을 파괴하지 않고 스스로 정화(淨化)되지만, 이것을 초과한 환경 오염(汚染)은 환경을 파괴할 뿐만 아니라 자정 능력 자체에도 손상을 가한다. 현재 거대한 대양(大洋) 바다가 자정 능력을 상실할 정도로 오염이 더욱 가속화하고 있어 이는 장차 강건하고 행복한 인류의 생존을 위협하고 있다.
■ 自淨能力2 : 현재 “호모 사피엔스” 종족은 약 80억 명에 이르고 있다. 만고의 어머님 지구에서 동물 종(種)이 생존할 수 있는 지역은 척박한 거대 사막 지역과 극한지역(極寒地域)을 제외한 전 지구에 넓게 분포되어 있다. 동물과 인간이 번식하고 생존하기 위해서는 가축의 사육으로 양질의 단백질을 얻기 위한 목축이 선행하기 위해서는 깨끗한 물과 목초지(牧草地)의 조성이 필요하다. 인간의 무제한 출생과 사망 사이의 적절한 “조화와 균형”이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 천지자연은 이 땅에서 각종 천재지변과 전쟁을 통하여 스스로 “자정 능력”의 기능을 발동한다. 바꾸어 말해서 그러한 "자정 능력"이 발동하는 시점은 바로 이 땅에 생존하는 인류의 최대숫자가 지나치게 많다고 부하(負荷) 걸리는 시점으로 추론한다. 그렇다고 해서 오로지 천지자연에 의존하여 생존하면서 미천하기 짝이 없는 특정 "호모 사피엔스" 중에 소수의 상위 계급자(上位 階級者)가 타고난 분수를 망각하고 인류의 공존공영(共存共榮)이 아니라 오로지 개인적인 사리사욕(私利私慾)의 발산 충족을 목적하여 戰爭(전쟁)을 일으키는 등 천지자연의 운행법칙상 거대한 흐름 다시 말해, "공전과 자전"의 거대한 운행 이치에 결코 간섭하면 안 된다. 만약 그러할 경우 특정 당해인은 장차 부지불식간에 닥칠 天罰(천벌)의 냉엄함을 감내해야만 한다.
■ 번식과 생존 : “호모 사피엔스”는 동물적인 한계를 벗어나지 못하는 생체동물이다. 특정 인간의 최대 생존 연도는 성장 가능 연도 25년 곱하기 5배수 = 125년으로 추론한다. 현대문명과 과학의 발달과 각종 의료기술이 획기적으로 진보한 결과, 질병과 기아로 인한 “호모 사피엔스” 사망자의 숫자가 날이 갈수록 줄어들고 있다. 결국, 지구의 자기 보호기능의 일종인 “自淨能力(자정능력)”이 작동하지 않을 수 없다. 그래서 지진과 화산폭발과 해일과 거대한 태풍으로 엄청난 숫자의 인간이 자연재해 앞에 노출되면 무기력하게 사라지기도 한다. 그것도 모자라서 일부 사악(邪惡)한 소수의 천벌(天罰)을 받아 마땅하게 망(亡)할 인간(人間)이 인위적으로 박쥐 바이러스를 인간에게 감염시킬 수 있게 연구실에서 병원균을 만들어서 퍼뜨린 결과, 그야말로 인간이라면 감히 생각조차 못 할 더러운 사건(중국 우한 발생 코로나 바이러스 질병 감염)을 어떤 소수의 인간이 사악(邪惡)하고 天罰(천벌) 받아서 망(亡)할 멍청한 인간의 뒈질 기획과 실행으로 인하여, 지난 2019년 중국의 우한 바이러스 질병 연구센타에서 출발하여 약 삼사 년간 재수 없는 많은 인류를 같은 질환에 사망하게 하고 생존한 사람들조차 병마(病魔)를 이겨내기 위한 고통과 고열과 투병 생활을 감내하게 만들었음을 우리는 분명하게 기억하고 있다. 대저 쓸모없는 필경 제거해야할 그들 즉, 詐惡(사악)한 種子(종자)들에게 당대 들이닥치는 火急(화급)한 滅亡(멸망)을 선량한 "호모 사피엔스" 종족인 우리가 반드시 지켜볼 것임을 法神佛은 명확하게 보증하신다.
인간의 생존이란 그렇게 얄팍한 30Cm도 안되는 인간의 두뇌(인류의 두뇌가 약 2만년전보다 줄어들었다는 연구결과가 잇따라 나오고 있다. 지난 2009년 미국 위스콘신대학, 듀크대학 등의 고고인류학 연구팀들은 유럽, 중국, 남아프리카, 호주 등에서 발굴된 두개골들을 조사한 결과 평균 150㎤ 가량 크기가 감소했다. 또한, 두뇌의 크기를 체중면에서 보면, 평균 성인 인간의 뇌 무게는 1300 ~ 1400 그램 또는 약 3 파운드 정도 된다. 길이면에서 평균 뇌의 길이는 약 15cm 정도 된다.)로 다수의 인간을 질병으로 사망하게 하지 않을지라도 위대한 이 땅 어머님의 특별한(?) 자정능력3의 발동과 시행으로 인하여 한계 인구 숫자를 초과하여 생존할 수 없는 상황이 예고 없이 다가와서 사계절이 바뀌듯이 인류의 숫자를 조절하게 되어 있다. 그런데도 불구하고 스스로 인류의 멸망을 앞당기는 행위는 차마 눈뜨고 관조할 수 없을 정도로 “호모 사피엔스” 특정 종족을 광대한 우주에 항재(恒在)하시는 법신불(法神佛)께서 안타까운 인간의 심정으로 조정하시게 만들고 있다.
대저 물상과 존재의 세계에서 모든 변화는 “온도의 차이”에서 출발한다. 온도의 차이에서 바람(風)이 불고 그다음에 수증기의 작용으로 마침내 폭풍이 불고 번개가 내리쳐서 땅과 하늘을 뒤집는다. 그것이 이 땅 지구에서 약 45억 6,700만 년 동안 변함없이 계속되고 있는 물질 순환과 변화 현상이다. 어차피 인간종족으로 이 땅에 태어난 이상 세속 나이 일백 년도 강건하게 살기 어렵다. 그런데 시대를 잘 맞이하여 양호한 양친 부모를 만나고 각종 생존 교육을 잘 받으면서 그야말로 청소년 시절에 염라대왕(閻羅大王)을 미리 친견하는 특이한 사건도 겪어보지 못한 하찮은 인간들이 천지도 잘 분간하지 못하면서 인간사회의 최상위 계급에 도착할 경우, 소수의 미친 작자는 "호모 사피엔스" 존재의 근본을 망각하고 왜 굳이 판도라의 상자를 고의(故意)로 열어서 천하의 다수 “호모 사피엔스” 인간종족의 편안한 생존과 죽음의 계획을 망치려고 지랄발광을 하느냐?는 질문을 던진다. 그렇지만 일부 위대한(?) 가치를 지향하는 소수의 상위 계급자(上位 階級者)는 그러한 미친 소수의 악행(惡行)을 저지(沮止)하려고 오늘 이 순간도 고군분투(孤軍奮鬪)하고 있다. 그들의 강건한 생존을 法神佛님께 발원(發願)한다.
내가 만약에 천하를 주관할 수 있는 법신불(法神佛) 님께 가까이 가서 조언(助言)할 기회가 주어진다면, 맨 먼저 조언할 사건이 바로 자격 없고 스스로 타고난 분수와 능력과 사주팔자와 대운과 세운이 무엇인지도 잘 모르는 미개(未開)하고 미천(微賤)한 인간이 쓸데없이 인류 멸망 전쟁 등 허망한 계획을 세우고 나서 어리석은 천하의 중생에게 세 치 혀를 사용하여 거짓말을 사용하여 재빨리 염라대왕(閻羅大王)을 만나게 하려고 미쳐서 날뛰는 소수의 특정 인간 바꾸어 말해서, 인간종족 중에서 가장 불쌍한 “정신병자(精神病者)”를 솎아내어서 천지자연의 적자생존(適者生存)의 원리로 깨끗하게 정리할 것을 말씀드리고 싶다.
이 세상 다시 말해서 추정할 수 있는 범위 즉, 우주의 총 공간 범위 사방(四方) 약 920億 광년의 크기 속에 完璧(완벽)한 특수 공간도 차지하지 못하는 보잘것 없는 인간종족의 두뇌를 사용하여 가능한 범위내 우주와 비슷한 思考(사고)의 자유를 얻었다고 해서, 우주(宇宙)가 무섭게 돌고 도는 운행을 굳이 미약한 인간이 특정 사건을 기획하여 대비하지 않을지라도 우주 천체의 “공전과 자전” 현상으로 스스로 잘 돌아가게 되어 있다는 말씀을 전하니, 그저 당대에 자신과 가족이 함께 편안한 현생을 누리려면, 그만 복잡한 생각을 내려놓고 자유롭고 “순간을 영원처럼” 스스로 또는 외부의 환경으로 인하여 스트레스를 받지말고 오로지 이 순간을 즐기라고 진언(眞言)을 전하면서 오늘은 이만 필설을 줄인다. 끝
海印導師 合掌.
https://www.youtube.com/watch?v=cOCfaNrzwqY ????풀영상!! 이스라엘 군, 가자 병원 지하서 하마스 테러집단 근거지 발견!(출처: SUN tv)
#용인철학관, #용인신생아작명, #동백철학관, #동백철학원, #기흥철학관, #기흥철학원, #수지철학관, #수지철학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