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백 신생아작명★관상학문상 최대 나이 추론★
실제로 전문가의 입장에서 볼때, 관상학문의 효용성은 매우 크다. 쉽게 한마디로 말하자면 이렇다. 즉, <인간은 생긴대로 논다>는 원리에서 출발하여 지속적으로 발전한 학문이라는 사실이다.
관상학문의 원조는 중국 <麻衣相法>이다. 관상 관련 학문으로 길흉에 대해 명확한 판단을 해서 당대에 一家를 이룬 자는===> 일본국 <미즈노 남보꾸> 명인이다.
하긴 그 시대는 사무라이 시대인지라, 언제 죽을지 모르는 상황에서, 그 학문의 핵심은 언제 劍難을 당할까? 안 당하고 무사할까? 라는 화급한 생존문제인지라, 시대적인 요청상 관상 관련 학문이 크게 盛할 수밖에 없었다고 판단한다.
그러면 현재는 어떤가? 당장 북핵이니, 방어조치인 사드니 떠들지만, 칼과 같이 목구멍에 당장 구멍 나는 것이 아니고, 목구멍의 혈관이 성하다는 말이다. 이러한 시절은 역시 명리학문이 당대 인간의 처세상 필요한 최고의 학문이라고 판단하는 바이올시다.
관상 학문도===> 특정 개인의 나이 1세 天輪에서 시작하여 地輪 80歲까지만 吉凶禍福 여부를 판단한다. 물론 마의상법에서는 天賊 兌方 下端 95歲까지 追看한다. 그렇지만 정확하게 말해서, 세수 나이 80을 넘은 자의 관상은 안 보는 것이 正論이다.
천하의 제 중생 중 뛰어난 사람일지라도 그러니까 제아무리 날고 기고 뛰어 보았자, 관상 학문적으로 가늠할 수 있는 시절은 실제로 80세를 기준으로 사용할 수 있는 기차표를 발급받았을 뿐이란 냉정한 사실을 말한다.
다만, 명리 학문은 태생부터 歸天世할 때까지 본다. 海印은 진작에 이러한 사실을 알고 나서, 精神修練(하단전 호흡법 정법 수행과 참춘연공 수련)과 命理學問과 체육과 武術修鍊을 重要하게 判斷하고 나서 持續的으로 줄기차게 工夫해왔을 뿐이다.
海印導師. 合掌.
#용인사주, #동백사주, #기흥사주, #용인개명, #동백개명, #기흥개명, #동백양택풍수지리, #용인양택풍수지라, #기흥양택풍수리지
그 때부터가 흔히 큰 역경과 죽을 고비를 넘긴 사람들이 나이를 생각하지 않고 함부로 말하는 즉, <덤으로 사는 인생>이란 사실을 알린다.
그러니까, 96세 이전에는 나이를 불문하고 죽을 고비를 겪었다고 해서~~~시건방지게 함부로 <덤으로 사는 인생>이란 소리를 자제하는 것이 실제로 없는 鬼神을 觸發하지 않는 즉, 東方朔의 지혜를 살리는 것이고, 앞뒤 안따지고 좌우지간에 무조건 좋다는 말씀일 뿐이외다.~~~ㅎ~~~
海印導師. 合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