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주팔자●신생아개명●재개명전문●해인동양철학원●永生의 具體的인 實現 方法?●
海印導師
2
2,679
2020.08.04 16:34
대저, 特定 人間의 永生은 原初的으로 不可能할진대, 그것을 逆利用하면 所爲 짐승보다 못한 人間 末種者의 꼬락서니가 되는 것이다.
무한한 우주 공간에서는 태양계가 없어질지라도 또 새로운 "폭발과 융합"으로 생물체가 살 수 있는 공간이 생성되고 사멸한다. 그것은 지구 시간으로 현재도 만물을 포용할 수 있는 창공 어디에선가 생멸을 반복하고 있는 작은(?) 현상일 따름이다.
소위 호모사피엔스 종족인 人間은 生物的인 成長이 그치는 25세 곱하기 5 = 最大 125세 以上 生物的으로 살 수 없는 構造를 가진 미리 分解 過程을 入力한 生體 컴퓨터라고 이해하면 좀 더 마음이 편할 뿐이다.
그러니까 配偶者의 遺傳子 50%와 나의 遺傳子 50%만 剛健하게 잘 傳達하는 方法을 摸索하는 길이 바로 唯一한 遺傳子 傳達에 의한 生體 人間의 永生(?)이 可能한 方法일 뿐이다.
海印導師. 合掌.
#동백철학관, #동백철학원, #용인철학관, #용인철학원, #기흥철학관, #기흥철학원, #신갈철학원, #신갈철학관, #양지철학관, #양지철학원, #죽전철학관.
Comments
海印導師
2020.08.04 16:43
근데 무한한 우주 공간에서는 태양계가 없어지더라도 또 새로운 "폭발과 융합"으로 생물체가 살 수 있는 공간이 생성되고 사멸합니다. 지구 시간으로 현재도 만물을 포용할 수 있는 창공 어디에선가 생멸을 반복하고 있는 작은(?) 현상일 따름이지요. 끝.
海印導師
2020.08.13 08:29
막말로 인간의 몸체를 전부 기계화하고 인식의 정점인 두뇌 지령실의 명령코드를 극대화할지라도, 지령실의 두뇌는 무슨 재미와 쾌감으로 생의 귀중한 존재가치를 이어갈 수 있다는 말인가?~~~으하하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