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인동양철학원
홈 > 고객센터 > 갤러리
갤러리

●푸른 지구 위대한 어머님 자태●운명론●숙명론●해인동양철학원●

海印導師 1 387 2020.08.30 12:44

보라! 위대한 지구의 형상을!!!!!!!!


9ccc4ae2d1be7f3799c4c2ab8e92bcdf_1598758868_2274.jpg
 

, , , , , , , , , ,

Comments

海印導師 2020.09.02 13:06
무릇 인생은 원래 잘 풀리면 내 탓이요! 잘못 풀리면 조상 탓을 한다. 이 공간에 海印이 실로 잘 알지 못하는 엄청나게 비밀스러운 이치를 한마디 전한다. 즉, "사주팔자의 구성 됨과 끈질김이란 죽어서도 못 고친다." 왜냐하면, 그 핵심(사주팔자 당사자의 吉凶禍福길흉화복과 强暴厚德강포후덕과 壽命長短수명장단과 기타 모든 善惡선악을 포함한 개념)은 모체 내에서 정자와 난자가 懷妊(회임)할 당시에 모든 것이 결정된다. 엄격하게 말하자면 이러하다. 즉, {가족구성원이나 자손에게 개인적으로 좋은(?) 사주팔자를 가지고 태어나도록 하겠다}는 조부모★부모의 허망한 과욕은 실제로 후손에게 이상한 재앙을 부를 수 있다. 막말로 자식이나 손자에게 좋은 사주팔자를 가지게 하겠다고 인위적으로 산모의 배를 갈라서 좋다고 판단되는 인위적인 출생연월일시를 골라봤자 별 소용이 없다는 말씀을 드린다.

 

그러한 인간탄생의 장엄한 천기를 얄팍한 인간의 두뇌를 이용한 지식을 이용하여 함부로 결정할 수 없다는 무거운 이유때문에, 海印은 정식으로 명리학문을 공부한 지 41년이 흘렀지만, 아직 단 한 번도 신생아의 탄생 시간을 골라 준 적이 없다. 향후도 그러할 것이다. 그런데 문제는 뭣도 모르고 전국적으로 명리학문을 어설프게 믿는 알만한 사주팔자 관련 명리학문을 공부한 술객들이 고객의 요청에 따라서 장차 태어날 아이의 탄생 시간을 적당하게 골라준 후, 사례비로 금전을 취하는 영업 관련 행동을 버젓하게 행하고 있다는 사실이다. 참으로 천기의 흐름도 잘 모르고 오로지 금전만을 추구하는 어리석은 천하 중생의 행동을 개탄할 뿐이다. 그들은 현재 취하는 금전의 달콤함을 알았지, 특정 개인 천기를 함부로 정해서 얻는 고객과 술객에서 닥치는 무서운 천벌의 냉혹함을 잘 알지 못한 탓도 있으리라 짐작할 뿐이다.

 

단호하고 엄격하게 말하자면 이렇다. 산모의 의료상의 필요적 행위(산도가 극히 좁아서 산모의 출산 고통이 극심하고, 그대로 방치할 경우 산모의 목숨을 위태롭게 할 경우) 이외의 그러니까 장차 출생할 아이를 정상분만할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미련하고 어리석고 얄팍한 부모의 요청으로 사례비 조의 금전을 취득한 후 나름 좋은 출생 연월일시를 인위적으로 골라주는 모든 행위는 스스로 부지불식간에 하늘의 천벌이 내려질 수 있음을 알린다. 즉, 특정인의 사주팔자의 영향권은 당사자 유체나 유골을 火葬(화장)해서 1,000도에서 1,200도 사이에서 유전자를 전부 태워버려야만 (火葬한 재를 강이나 바다에 뿌리든지, 수목장을 하든지 길가에 뿌리든지, 사막에 뿌리든지, 허공에 날리든지) 소위 특정인간이 일세에 타고난 운명이 영원하게 시공 속으로 사라질 수 있을 정도로 끈질기게 물고 늘어지는 특정 인간 출생 이유를 그렇게도 잘 모르겠는가? 하여간 그렇다면 좋다. 각자 타고난 복과 처세의 인과응보대로 한세상을 살아가는 인과응보를 지켜볼 수밖에 없다.

 

또한, 인간의 구성물질은 분자단위로 변화하여 또 다른 물질을 구성할 준비를 하면서 무한한 시공간으로 영원하게 주유한다. 그래서 소위 섣불리 깨닫고 금전적인 이익을 취하기 위해서 종교나 명리학문을 빙자하여 어리석은 중생들을 선동하는 邪惡(사악)한 者(자)들은 종교 등을 통한 인간 불멸과 사주팔자를 인위적으로 정할 수 있다고 천하의 어리석은 중생을 상대로 선동하지만, 이는 실로 망상가의 헛된 미친 짓거리일 뿐이고, 물질의 분자 단위는 이미 물질의 최소 구성단위이지 결코 인간의 구성단위로 볼 수가 없을 뿐이다. 그것이 바로 오늘 海印이 설파하고자 하는 핵심적인 내용이다.

 

다시 한번 강조하면 이렇다. 스스로 자신을 돌아보고 사색할 줄 아는 중생이라면 즉, “物質(물질)이 공이요, 공이 곧 물질인 물상의 根本(근본)”인 특정 인간의 사주팔자(四柱八字)와 오행의 치열한 웅장함(五行오행의 熾烈치열한 雄將웅장함)을 함부로 간섭하지 말고, 깊이 살펴볼 것을 천하 중생에게 권면한다. 끝.

 

海印導師. 合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