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인동양철학원
홈 > 고객센터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석굴암참배★용인작명·개명★궁합·택일★海印導師●

海印導師 2 12 12:32

며칠 전 4월 17일~18일 이틀간 고향 방문하여 가까운 친척 한 명 방문 후, 토함산 석굴암 참배를 하고 왔다. 약 12년전 경, 국가경찰 공무원으로 근무하던 현직 당시만 하더라도 석굴암 방문 전에 사찰 관리인과 연락하여 일 년에 한두 번 정도 길일을 잡아서 저녁나절 경, 과일과 예물을 직접 챙겨서 석굴암 석굴 경내에서 스님과 함께 새벽 불공을 한 시간 정도 올린 후 참배하는 연례행사를 지속했다.


지난 2019년 코로나 질병 환란 이후, 석굴암에서 일체 외부인의 출입을 금지하는 바람에 자연스럽게 소싯적 나의 나이 10세 전후쯤인가 쌀 한 말을 짊어지신 선친과 함께 방문하여 시작한 석굴암 불공을 어쩔 수 없이 중지하게 되었다. 이제 새삼스럽게 사찰 당국에 새벽 불공을 질의하지도 않았다. 당시 코로나 질병을 인위적으로 발생시킨 "중화인민공화국" 우한 질병 연구소와 책임 있는 관련인에게 철저한 천지간의 인과응보가 적용되길 바랄 뿐이었다.


海印이 소속한 김씨 가문의 선조 님께서 신라 삼국통일 전쟁 전후 시절부터 석굴암 동쪽 산골 마을 "범실 골" 인근 지역을 생활근거지로 살아오신 연고로 가까운 석굴암이 가문의 신앙처가 되었고, 나의 출생지 경주시 마동 987번지 과수원에서 15세까지 살면서 석굴암 참배를 다녔다. 종교 사상적으로는 無 神仰人이지만 겉과 행동으로는 불교도의 삶을 살아가는 중이다.


아무쪼록 종교인이든 아니면 무 신앙인이든 단 한 번의 현생을 큰 환란과 모진 풍파 없이 "호모 사피엔스" 종족의 타고난 수명대로 잘 살다가 후손 여부에 상관없이 자유롭게 사라지면 될 뿐임을 나는 이미 이십 대에 깨닫고 나서 생활 실천방침으로 지켜오면서, "순간(瞬間)을 영원(永遠)처럼 살면서 후회없는 인생을 즐기는 중이다."


현재는 나의 거주지가 용인 땅이고 서울 등 주변지역에서 약 40년 이상 살아보니까, 당 지역이 자연재해도 없고, 민심도 좋고, 고향이나 외국 왕래(김포공항과 교통편 연결)도 무난한 지역인지라 별로 다른 곳으로 이사할 마음이 없다. 향후 더욱 몸과 마음을 잘 다스려서 이웃과 함께 잘 살아가는 무난한 중생이 되기 위하여 더욱 정진할 예정이다. 그럼 오늘은 이만 줄인다. 끝


海印導師. 合掌​


 

e350c83cae9ce10e21560658c452c6a0_1745292486_5383.jpg



, , , , , , ,

Comments

海印導師 19:23
https://www.youtube.com/watch?v=MIbDvQx_zmw  65세 이상이신가요? 꼭 먹어야 할 견과류 4가지( 1. 껍질있는 아몬드 내지 생아몬드 2. 호두& 뇌보호 다만, 냉장보관요 3. 피스타치오 4. 브라질 너트 &갑상선에 아주 좋다. 단, 하루 한개 이하 섭취요.) 와 절대 먹어선 안 될 4가지!(1. 땅콩&염증반응 등 약물에 해롭다. 2. 캐슈너트(숨겨진 혈당 최대) 3. 마카다미아(칼로리 폭탄 ㅋㅋ) 견과류 4. 잣(최악의 음식. 특히 혈압약&염증성 질환약과 상극임)
海印導師 20:00
https://www.youtube.com/watch?v=eK8nkeKsNpk  노인 여러분, 이 한 가지 음식이 없으면 "근육"이 사라지고 있어요 1. 그릭 요거트 2. 지방이 많은 생선. 연어, 고등어 등 3. 계란  4. 견과류(아몬드, 호두, 호박씨, 피스타치오, 브라질 너트 등) 5. 올리브 오일.  6. 검은 콩과 렌틸 콩 7. 잎 채소(시금치, 케일, 기타 채소)  8. 베리 류(각종 블루베리, 딸기 등)  9. 살코기 소고기 크레아틴 등 에너지 저장 기능 돕는다. 10. 유청 단백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