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改革&反撥★안성철학관★평택신생아작명소★海印導師●
제목 : 改革&反撥
인류 역사 과정에서 필경 개혁에는 반드시 반발이 뒤따른다. 중단하지 말고 지속할 것을 권면한다. 이 세상에는 기존 사물을 마음껏 통제하는 세력과 통제할 수 없는 세력을 개혁하려는 세력이 상호 “견제와 균형”을 추구해나감으로써 장차 인류의 성장과 발전을 이끌고 있음은 필연적인 현상이다.
작금, 초일류국가이자 세계에서 가장 경제규모가 거대한 미국의 경우 작년 11월 경, 제 45대 대통령 직책을 역임한 위대한 “호모 사피엔스” 種族(종족)인 도널드 트럼프가 약 4년 전 경, 민주당의 거국적인 부정선거라는 사악(邪惡)한 방법으로 미국의 국가를 경영할 수 있는 권한을 탈취당한 후, 宇宙(우주)의 法神佛(법신불)과 정의 실현이라는 명분으로 갑진년 대선에서 正義(정의)의 元兇(원흉)인 미국 민주당을 制壓(제압)한 후, 제47대 미국 대통령으로 復歸(복귀)하였다. 그 후폭풍으로 현재 미국은 특정 관직의 직책은 아니지만 “고문”이라는 직책으로 자국 경제인 “일론 머스크”를 기용하여 사회 전반에 걸쳐서 부정과 부패를 一掃(일소)하고 국가운영의 제도적인 기틀을 마련하는데 "개혁&개방"이라는 초현실적 수단으로 최선을 다하고 있는 중이다.
그 방법은 1. 유럽과 중국을 상대한 무역전쟁 2. 후티&하마스를 상대한 직접 전쟁 3. 세계의 머리(頭)에 해당하는 핵심 영토 아이슬란드 占領(점령)&確保(확보) 4. 파나마 운하 통제권 회복 5. 기타 사악한 세력의 핵심인 “조지 소로스” 제거 등에 총력을 가하고 있는 중으로 보인다. 반드시 실행해야할 전 지구적인 업무방향으로 추진되어야할 것이고, 그렇게 해야만 향후 지구의 살림살이가 건전해지고, 사악한 세력이 추구하는 흉계와 음모를 쳐부수어 당분간 올바른 방향으로 세계경영이 추진하고 실행할 것으로 展望(전망)하고 있다.
그러한 대역사의 목전에서 눈에 띄게 발생하고 있는 테러가 바로 개혁의 중심인물인 “일론 머스크”를 상대로 각종 邪惡(사악)한 사건이 미국 내에서 발생하고 있다. 테슬라 매장 방화와 총격 등이 그 실제적인 사례로 판단된다. 신세계를 향한 개혁의 불길에 찬물을 끼얹으려는 핵심 세력은 강력하게 짓밟아서 그 경제적인 뿌리조차 拔本塞源(발본색원)해야 함이 必然的(필연적)인 귀결이다. 미국 대통령 “도널드 트럼프”는 흔들리지 말고 “일론 머스크”를 상대로 일어나는 각종 테러와 방화 등 사건을 신속하고 철저하게 조사하여 源泉(원천) 遮斷(차단)해야만 현재까지 시도한 개형과 개방과 미국 국가발전의 위업을 쉽사리 목적 달성할 수 있을 것으로 판단한다. 결코 그러한 각종 테러 사건을 가볍게 보지 말고 즉각, 빠르고 강력하게 대처하고 조치할 것을 필연적으로 권고하는 바이다.
나의 개인적인 관점은 이렇다 다수의 전 인류가 편안하고 잘 사는 地球(지구=만고의 어머님) 환경이 조성되어 좀 더 길게 내가 현재 살고 있는 이 땅에서 공정하고 정의로운 평화를 유지하기를 宇宙(우주)의 法神佛(법신불)님께 祝手(축수) 發願(발원)하는 입장이다. 사회의 모든 사건에서 개혁과 개방은 필연적으로 도전과 반발을 불러온다. 그것을 새롭고 强力(강력)하게 制壓(제압)한 후, 부정적인 세력을 긍정적인 세력으로 끌어들여서 함께 생존할 방책을 講究(강구)함이 바로 위대한 인간이 指向(지향)해야할 방향일 것으로 판단하고 있다. 좌우지간 현재 시점에서 장차 제 47대 미국의 “도날드 트럼프” 대통령이 추진하는 모든 사물이 순조롭게 만사형통할 수 있기를 축수 발원하면서 당 글을 이만 줄인다. 끝
海印導師. 合掌
#용인철학관, #용인신생아작명소, #신갈철학관, #기흥철학관, #기흥신생아작명소, #강남대철학관, #강남신생아작명, #죽전신생아작명소.
https://www.youtube.com/watch?v=wM9V7su09Ec 고차원의 영혼이 40년 동안 전한 사후 세계와 환생의 목적|행복한 지구 생활 안내서
https://www.youtube.com/watch?v=It2BOlVnLsI I TRE TENORI A CARACALL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