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인동양철학원
홈 > 고객센터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帝王切開手術不可2★결혼궁합★개업택일★해인동양철학원●

海印導師 2 526 2022.12.27 18:48

 

무릇 인생은 원래 잘 풀리면 내 탓이요! 잘못 풀리면 조상 탓을 한다. 이 공간에 海印이 실로 잘 알지 못하는 비밀스러운 이치를 한마디 전한다. 즉, "사주팔자의 구성함과 끈질김이란 죽어서도 못 고친다." 왜냐하면, 그 핵심(사주팔자 당사자의 吉凶禍福과 强暴厚德과 壽命長短과 기타 모든 선악을 포함한 개념)은 모체 내에서 정자와 난자가 懷妊(회임)할 당시에 모든 것이 결정된다고 옛 仙人 "왕충"께서 말씀하셨다. 엄격하게 말하자면 이러하다. 즉, {가족구성원이나 자손에게 개인적으로 좋은(?) 사주팔자를 가지고 태어나도록 하겠다}는 조부모★부모의 과욕은 실제로 후손에게 이상한 재앙을 부를 수 있다. 막말로 자식이나 손자에게 좋은 사주팔자를 가지게 하겠다고 인위적으로 산모의 배를 갈라서 좋다고 판단되는 인위적인 사주팔자를 유명하다고 소문난 易術人(역술인)에게 위탁하여 출생연월일시를 골라봤자 별 소용이 없다는 말씀을 드린다.


그러한 인간탄생의 장엄한 천기를 얄팍한 인간의 두뇌를 이용한 지식을 이용하여 함부로 결정할 수 없다는 무겁고 장엄한 이유 때문에, 海印은 정식으로 명리학문을 공부한 지 44년이 흘렀지만, 아직 단 한 번도 신생아의 탄생 시간을 금전적인 댓가를 받고 인위적으로 골라 준 적이 없다. 향후도 본명의 안전한 삶을 위하여 가급적으로 지킬 일이다. 그런데 문제는 뭣도 모르고 전국적으로 명리학문을 어설프게 믿는 사주팔자 관련 명리학문을 공부한 술객들이 고객의 비밀스러운 요청에 따라서 장차 태어날 아이의 탄생 시간을 적당하게 골라준 후, 사례비로 금전을 취하는 영업 관련 행동을 버젓하게 행하고 있다는 사실이다. 참으로 특정 개인의 사주팔자가 정해지는 심오한(부계와 모계의 가문에서 장시간에 걸쳐서 실행한 선량한 음덕 쌓기 공덕의 결실로 정해지는 당해 가문에 태어나는 신생아의 사주팔자 형국) 천기의 흐름도 잘 모르고 오로지 금전만을 추구하는 어리석은 천하 중생 술객의 행동을 개탄할 수도 없고 미천한 중생이 인위적으로 결정하는 행위 자체에 대한 선악의 가치판단 조차 어려울 뿐이다. 그들은 현재 취하는 금전의 달콤함을 알았지, 특정 개인 천기를 함부로 정해서 얻는 위탁 고객과 술객 본인에게 바로 닥치는 무서운 천벌의 냉혹함을 잘 알지 못한 탓도 있으리라 짐작할 뿐이다.


단호하고 엄격하게 말하자면 이렇다. 출산행위는 산모의 의료상의 필요적 행위(産道가 극히 좁아서 산모의 출산 고통이 극심하고, 그대로 방치할 경우 산모의 목숨을 위태롭게 할 경우) 이외의 그러니까 장차 출생할 아이를 정상적인 분만할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미련하고 어리석고 얄팍한 부모의 요청으로 사례비 조의 금전을 취득한 후 나름 좋은 출생 연월일시를 인위적으로 골라주는 모든 행위는, 未久不遠之間 스스로 또는 不知不識間에 하늘의 天罰의 앙화(殃禍)가 내려질 수 있음을 고려한 후에 실행함이 좋다. 천하 중생은 하늘과 천기를 두려워하고 自重해야만 萬壽無疆의 현생 행복이 주어짐은 명확하다. 또한, 각자 타고난 복과 처세의 인과응보대로 한세상을 살아가는 因果業報(인과업보)의 진행 결과를 지켜볼 수밖에 없다.


또한, 海印導師가 把握한 불가(佛家)의 핵심이론 세 가지를 말하자면 첫째는 諸行無常이요, 둘째는 因果業報論의 치열한 적용이다. 셋째는 法身佛의 神을 불러서 깨달음에 活用함이다. 무릇, 인간의 구성물질은 먼지와 분자단위로 변화하여 또 다른 물질을 구성할 준비를 하면서 무한한 시공간으로 영원하게 주유한다. 그래서 소위 섣불리 깨닫고 금전적인 이익을 취하기 위해서 종교나 명리학문을 빙자하여 어리석은 중생을 선동하는 邪惡(사악)한 자들은 종교 등을 통한 인간 불멸과 사주팔자를 인위적으로 정할 수 있다고 어리석은 중생을 상대로 煽動하지만, 이는 실로 망상가의 헛된 미친 짓거리일 뿐이고, 물질의 분자 단위는 이미 물질의 최소 구성단위이지 결코 인간의 구성단위로 볼 수가 없을 뿐이다. 그것이 바로 오늘 海印이 설파하고자 하는 핵심적인 내용이다.


다시 한 번 강조하면 이렇다. 특정 인간이 "정법과 팔정도"에 따른 "中庸之道(중용지도)"를 실천하면서 조용하게 하늘을 우러러 觀照하여 思索할 줄 아는 사람이라면, "物質이 空이요, 공이 곧 물질인 物象世界의 根本"인 특정 인간의 사주팔자와 陰陽五行의 熾烈한 雄將함을 깊이 살펴본 후, 天機의 운행법칙을 순응하여 태어나는 중생의 사주팔자를 얄팍한 利己心의 개입 등으로 인위적으로 조작한 후 결정하는 作爲에 대한 天罰이 두려우면, 깊이 살펴서 함부로 감행하지 않는 처세를 실행할 것을 천하의 중생에게 널리 권면하여, 그 길이 곧 단 한 번의 특정 인생을 순리대로 행복하게 살아갈 수 있는 處世方法임을 알린다.


또한, 陰陽五行의 변화무쌍하고 냉혹한 이치를 잘 모르는 衆生을 위하여 所爲 大吉하고 좋다는 特定 個人의 四柱八字의 最小限 構成要件을 羅列하자면 이렇다. 첫째, 時宜適切하게 日元이 身旺해야 한다. 그렇지만 신왕재왕이 무조건 길명은 아니다. 임오 갑진 갑진 무진의 구성한 사주를 보라. 두 번째 五行의 模樣새가 全體的으로 時宜適切하게 相互 전체적인 調喉의 要件을 갖추어야 한다. 셋째, 年月日時 天干과 地支가 相剋하지 않고 相生하는 位置에서 各自의 所任을 다해야 한다. 넷째, 全體 格局에서 病과 藥이 共存하며 願하는 大運에서 病藥이 相制하는 흐름이 있어야 한다. 다섯째, 財官印比傷의 位置와 構成이 아름다워야 한다. 여섯째, 무조건 用神의 힘이 있어야 한다. 일곱째, 財官印比傷 中에서 한 가지는 疏忽하게 取扱해야 한다. 여덟번째 大運과 用神이 함께 照應 相生하는 연령대가 30歲에서 60歲까지에 걸치면 가장 좋다. 以下 명리구성의 上格 조건을 설파하자면 끝이 없지만, 바로 위 사항의 기술은 역술 관련 시각장애인에게 길을 가르쳐드리는 것이 아니고, 또 다른 의미로 기록했기에 이만 줄여서 省略한다. 끝.

海印導師 合掌.


e60c3bd197780d6cd8c3b43273ff6731_1672133979_2154.jpg
e60c3bd197780d6cd8c3b43273ff6731_1672134167_1209.jpg
e60c3bd197780d6cd8c3b43273ff6731_1672134260_2496.jpg
 


, , , ,

Comments

海印導師 2022.12.29 07:31
https://www.youtube.com/watch?v=GNnsPkpOYPc  '이것' 알고보니 췌장암 유발하는 최악의 식품 1. 탄산음료 2. 과일 쥬스 3. 달콤한 디저트 4. 설탕 과다섭취 5. 육류 과다 섭취 5
海印導師 2022.12.29 07:34
https://www.youtube.com/watch?v=mWBgsimzgdA  물 이렇게 마셨다가 신장에 독이 쌓여 의사도 충격에 빠진 상황!! 콩팥에 좋은 물은 따로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