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인동양철학원
홈 > 고객센터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현생의 인과응보 처벌 설명●동백신생아작명●아기이름잘짓는곳●

海印導師 1 2,198 2020.04.25 07:10

海印導師해인도사의 추측과 個人的개인적인 判斷판단은 이렇다. , 알만한 사람은 누구도 알 수 있는 미쿡의 유명한 가문 케네디와 같이 그들의 후순 중에서 夭折요절하거나, 被殺피살 당하거나, 사고사를 당하거나 조난당하거나 마약으로 고통당하거나,

 

元祖원조 범죄행위로 행한 범죄자의 유전자 DNA를 유전받은 후손은, 좌우지간에 어떤 형태로든지 인간의 生涯생애 중에서 最惡최악의 가장 불행한 각종 알 수 없는 사건과 사고를 遺傳子유전자에 새겨진 각종 因果業報인과업보가 끝날 때까지 연이어 당할 것이라고 推測추측할 뿐이다.

 

무릇 특정 개인에게 三生삼생은 必然的필연적으로 없다. 그러나 그 삼생의 인과업보는 이렇게 명확하게 판단할 수 있다. 인간의 유전자 즉, 그러한 각종 犯罪行爲범죄행위 사실을 인식한 자식과 후손의 DNA에 새겨져서 오랜 세월 동안 길게 유전된다는 사실이다.

 

佛家불가에서 설하는 <正法정법과 八正道팔정도>의 삶이 곧 가장 안전한 생활방책이라고 감히 말씀드릴 수 있다.

 

他山之石타산지석이라!!! 이러한 기사를 접하니까, 개인적인 기억의 창고에서 저장되었지만, 한 동안 잊어 버렸던, 위와 같은 글을 이곳에 표명할 수도 있나보다.~~~~~~

 

觀世音菩薩관세음보살!!!!! 南無阿彌陀佛남무아미타불!!!!!!

 

海印導師. 合掌.




, , , , , , , , , , , , ,

Comments

海印導師 2020.05.01 11:25
제목 : 閻羅大王 3호 招請狀(특호 : 정신신경증, 1호 : 卽死, 2호 : 치매) 各種 癌의 가장 큰 原因

즉, 존스홉킨스 키멜 암센터의 과학자들은 통계모델을 만들어, 인체의 다양한 조직을 대상으로 하여, 주로 줄기세포가 분열할 때 발생하는 무작위 돌연변이로 인한 암의 비율을 측정했다. 그 결과, 모든 조직에서 발생하는 성인의 암 중에서 2/3는 주로 불운(不運), 즉 발암 유전자의 무작위 돌연변이 때문에, 나머지 1/3은 환경요인과 부모에게 물려받은 유전자 때문에 일어나는 것으로 밝혀졌다.

"모든 癌은 ① 不運, ② 環境, ③ 遺傳이라는 세 가지 요인이 複合的으로 작용하여 발생한다. 우리는 이러한 세 가지 요인들이 각각 암 발생에 기여하는 정도를 정량화하는 모델을 만들었다"라고 이번 연구를 지휘한 존스홉킨스 의과대학의 버트 보겔스타인 박사(종양학 교수)는 말했다. (보겔스타인 박사는 존스홉킨스 루드비히 센터의 공동소장과 하워드휴즈 의학연구소의 연구원을 겸직하고 있다.)

"우리 주변에는 담배와 같은 발암요인에 노출되면서도 無癌長壽(cancer-free longevity)를 누리는 사람들이 종종 있다. 이들은 '좋은 유전자'를 가졌다며 만인의 부러움을 받는다. 그러나 사실을 말하자면, 그들 중 대부분은 단지 大運이 좋을 뿐이다"라고 보겔스타인 박사는 말했다. 그러나 보겔스타인 박사는 "不運에 不良한 生活習慣까지 겹칠 경우 상황이 더 악화될 수 있으므로 방심해서는 안 된다"라고 경고했다.

상기 내용은 의학 관련 좋은 정보라 판단되어, 화용신자에게만 해당하는 殘忍한 계절일 가능성이 많은 辰月을 보내면서(금수목토용신자는 모두 大吉한 季節) 장수를 할 수 있는 관련 내용을 이곳에 옮겨기록함으로써, 友好的이건 비우호적이건 이 글을 읽을 수 있는 善意의 방문 고객님에게 알린다.~~~ㅎ~~~

海印導師. 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