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오년 시론(약 11년전 경 올린 글 )추억⦁용인작명소⦁해인도사●
⦁⦁⦁"프랭크 시나트러"의 "마이 웨이" ===> https://www.youtube.com/watch?v=VbPfTnjkL18 ⦁⦁⦁
이미 거론한 유BE과 전YH와 조HP 등 이들 사기범들의 공통점은 각종 甘言利說(감언이설)로 사람들에게 거짓말로 사기를 쳐서 그들의 돈과 재산을 헌납하게 하든가, 아니면 여성의 정조를 짓밟는 수법을 사용했다. 다만, 지나치게 타인의 금전을 악랄하게 빼앗는 수법을 사용한 자는 그 돈을 자신이 제대로 사용해보지도 못하고 뒈지는 꼬락서니를 당하는 공통점도 가지고 있다.
일반적으로 볼 때, 개인이 스스로 타인의 말과 글에 대해서 냉정한 잣대로 판단하고 가늠한 후 행동하면 결코 타인에게 詐欺(사기)를 당했다든가 아니면 속았다든가 하는 일(?)을 결코 당하지 아니한다. 결국, 냉정하게 따져보면 피해자(?)에게도 절반의 책임은 있다. 인간의 역사에서 그렇게 황당한 종교적인 거짓말을 무조건 믿는 행태도 잘못이거니와, 지나친 재물과 생명/生命, 다시말해서 황당한 영생의 발원과 허망하고 쓸데없는 愛着(애착)에 기인하여 그러한 일이 발생하는 사실도 부정할 수 없다.
무릇 大學校(대학교)에서 철학 관련 공부를 할 기회가 없으면, 서양의 파스칼부터 플라톤 아리스토텔레스를 거쳐서 니체의 물신주의와 벤담의 공리주의까지 약 20-30명 思想家(사상가)의 관련 책들을 미친 듯이 독파하면 스스로 이 세상을 냉정하게 판단할 수 있는 天秤(천칭)저울(?)이나 잣대(?)를 얻을 수 있다. 멀리 외국 서적에서 찾기보다도 가까운 중국의 "韓非子(한비자)" 한 권만 제대로 독파하면 그따위 일(?)을 당하지 아니한다. 그래서 인간은 좋은 古典(고전)을 많이 읽어서 간접적인 세상 경험을 충분하게 익히라는 말씀이 있다. 특정 인간이 그러한 잣대(?)를 만들지 못한 게으름이나 강한 학구열이 없는 탓이지, 결코 타인에게 각종 거짓말과 감언이설로 유혹하는 자들만의 전적인 책임으로 돌리기에는 嚴格(엄격)한 論理上(논리상) 앞뒤 構造(구조)가 잘 안 맞다.
좌우지간에 또 이렇게 국민의 눈을 속이고 거짓을 사실로 기록하게 하면서 갑오년 한 시대는 지나가고 있다. 또한, 天機(천기)가 점차 治熱(치열)하게 진행되어 천기가 불리하니 세계 여러 곳에서 비행기 폭발이나 불에 인한 사고가 연속적으로 터지고 있다. 갑오년 후반기 육 개월을 더욱 不吉(불길)하게 展望(전망)한다. 각자 정신 똑바로 차리고 이른 아침에 일어나서 냉수로 스스로 타고난 몸을 中和(중화)시키는 지혜로 중생이 만수무강에 더욱 접근하길 바랄 뿐이다.
특별한 경우 외에는 항공기를 타지 말든가 말이다. 아니면 자신의 天機(천기)를 미리 점쳐봐서 안전하면 이용하든가 좌우지간에 이 세상은 스스로 타고난 能力(능력)대로 아니면 지극하게 배우고 追求(추구)한 能力(능력)대로 살아갈 뿐이다. 제삼자는 아무리 떠들어봤자 소용없는 일이다. 천기의 법칙에 따라서 제때에 잘 맞추어서 갈 놈은 가고 남을 놈은 남아 있게 됨은 곧 "公平(공평)의 原理(원리)"가 嚴重(엄중)하게 適用(적용)되는 法則(법칙)인 것이니라!!!!
海印導師. 合掌
#용인작명소, #용인개명잘하는곳, #용인작명잘하는곳, #용인재개명잘하는곳, #용인결혼택일, #용인이사택일, #용인개업택일, #용인철학원.
https://www.youtube.com/watch?v=EJS4rb7tFnA 닭에서 절대 먹어선 안 되는 7가지 부위! 1. 중금속 축적이 심한 닭 머리 2. 닭발 3. 닭목의 껍질과 림프계 부위 전부 제게할 것. 4. 꽁지살 부위 완전 제거. 5. 닭 폐등 내장 부위 전부는 완전폐기처분해야 한다. 의사 경고: 모두가 ‘독소 저장소’, 중금속과 호르몬이 쌓여 있습니다 |
건강수명이라 함은 일상생활에 불편함 없이 건강한 삶을 누리는 것 으로 지금의 70대가 예전보다 더 건강한 것은 영양상태의 개선 때문이다.
75세까지는 지적기능 체력 내장기능 등이 중년과 큰 차이가 없다.
80세, 90세가 되면 70대처럼 건강하게 활약 할 수는 없다.
의학의 진보로 평균수명만 연장된 것이다.
회춘하는 약과 방법이 있다고 한다면 장기는 새로워질 수 있지만 뇌는 회춘 되지 않고 노화는 계속 진행된다는 것이 가장 큰 문제이다.
일본에서 사망자들을 해부해 본 결과85세가 넘으면 알츠하이머성 치매 증상이 보이지 않는 사람이 없었다.
그러나 70대 초반까지는 치매에 걸리거나 환자가 된 사람은 10%도 채 안 되었다.
따라서 건강한 80대를연착륙하기 위해서는 70대가 매우 중요하다.
늙음을 기피 할 수는 없다.
고령자의 건강은 뇌의 기능을 80대 이후에도 계속 유지할 수 있느냐가 매우 중요하다.
젊은 시절의 맑은 머리를 유지하고 싶다면 70대는 늙음과 싸울 수 있는 마지막 기회이다.
80대 초반이 되면 무슨 일에도 의욕이 없고 흥미가 없으며 사람 만나는 것조차 귀찮아서 외출도 싫어하게 된다.
이것은 본인의 의지와 상관 없이 전두엽의 노화 와 남성호로몬의 감소가 주된 원인이다.
그러나 지금부터 여러 활동을 습관화하면 80세 이후에도 노화를 늦출 수 있다.
☆ 생활습관 만들기
※ 젊을 때 출퇴근하듯 규칙적
이고 일정한 생활습관을만들어라.
늙어서도 계속 일하라.
※ 운동하는 습관을 만들어라.
몸을 움직이는 운동은 최고의 보약이다.
격렬한 운동보다 느슨한 운동이 효과적이다.
※햇볕을 쬐어라.
숙면이 되고 의욕이 향상된다.
※넘어지지 마라.
고령자는 3주간만 입원해도 금방 쇠약해진다.
※ 고령자는 다이어트를 하지 말라.
심장질환이 없다면 좀 통통해도 괜찮다.
※ 고기를 먹자.
콜레스테롤은 행복물질의 생산과 의욕을 향상시킨다.
※ 먹고 싶은 것 있으면 참지 말라.
100살까지 참을 필요없다.
※ 요리를 해보라.
새로운 것에 대한 도전이 된다.
※ 변화있는 생활을 하라.
매일 단조로운 생활하면 완고한 노인이 되기 쉽다
※ 운전면허증을 반납하지 말라. 고령자 운전사고 결코 높지않다. 운전을 그만두면 간병 받을 확률이 2배 높아진다.
※ 자신의 지식과 경험을 나누라.(상담역을 해보라)
※ 배울 것이 있으면 독학으로 하지 말고 모임에 참가하여 토론도 하고 수다도 떨어 보라.
-과학적으로 입증된1분30초 법-
밤에 자다가 일어나서 화장실에 가야할 때 지켜야 할 매우 중요한 사항이다.
이때는 갑작스럽게 깨어서
정상적인 생리적 요구를 만들기 위해 과학적으로 입증된
"1분 30초 법"을 숙지해 두십시오.
누군가가 건강상태가 좋았는데 밤에 아무 이유없이 갑자기 사망했다고 하는 얘기를 한 번쯤은 들어봤을 것입니다.
그 사람이 잠에서 깨어나 화장실에 가기 위해 서둘러 침대에서 일어났을 때
뇌가 조금더 쉬어야 할 시간이 필요한데 쉬지못함으로 인해 뇌졸중이 일어 납니다.
그 경우들이 대부분 혈액순환과 관계가있는<기립성 빈혈 >에서 비롯된 뇌졸중이라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긴 시간 앉았거나,
누웠거나 잠을 자다 일어나면
온 몸에 가라앉았던 혈액이
뇌까지 전달될 시간이 필요 한데 모든 조직들이 퇴화 하고 있는 중장년들에게는
그 시간이 꼭 필요하기 때문에,
그럴 경우 30초씩 3번에 걸쳐
< 1분30초 법 >을 습관들일 필요가 있다.
이것은 매우 중요한 것이어서
꼭 잊지않도록 습관적으로 지켜야 합니다.
그 방법은 간단합니다.
잠에서 깨어났거나,
누웠다가 일어날 때는?
1. 눈을 뜨고도 약 30초 가량
그냥 누워 있는다.
2. 일어나면 침대 아래로 발을
내리거나 앉은 자세로 30초
가량 그대로 있는다.
3. 곧게 일어설 때도 위기를
염두에 두고 30초 정도 느린
동작으로 몸을 세운
뒤움직인다.”
이러한 단계를 거치면 나이에 관계없이 갑작스런 뇌졸중에서 생존할 수 있는 기회가 많아 집니다.
모든 가족 및 친구들과
共有하십시오.
情報를 공유하면 많은 사람들의 목숨을 구할 수 있습니다.
예방은 치유 보다 낫다고 합니다.^^~~~ 감사합니다.~~~ㅎㅎ~~~
海印導師. 合掌